상품발주를 위해 아래 내용을 작성해 주십시요..
담당자의 검토를 거쳐 견적 및 주문발주에 따른 사항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내용은 자세하게 작성해 주시면 작업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이루어집니다.
작업은 임금확인후 진행됩니다.

주문발주 요청
●사업자통관:회원님 사업자 명의로 직접수입 통관
●비사업자통관:타사의 명의로 대행수입 통관
사업자통관              비사업자통관
●부분검품(20-30%):박스수량 발주상품 입고수량 불량체크 교환(기본 수수료에 포함이 됨)
●전수검품(1:1검품):박스수량 발주상품 입고수량 불량체크 교환
●전수검품은 인력이 추가됨으로 별도로 검품비용이 발생됩니다(인건비 안내는 전화문의 바람)
부분검품(20-30%)      전수검품(1:1검품)
*필수 (검품 관련과 패킹 시 주의 할점은 반드시 입력바랍니다)
해당내용의 미작성과 부정확한 기재로 인해 발생된 제품의 문제는 발주자 본인이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
본사는 다품목 제품을 다루기때문에 매 품목마다 특수성을 다 파악할수 없음으로
발주자가 제시한 검품 요구 사항에 따라 검수를 진행하며 그 외 생기는 불량에 대해선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또한 해당 내용의 미작성과 부정확한 기재로 인해 발생된 제품의 하자에 대해서는 발주자 본인이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.
파일 #1
파일 #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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